이유는 사이트도 소액결제 한도와는 별개로 업체 자체적으로 한도 제한을 둔 경우입니다.





{따라서 휴대폰 소액 결제 현금화를 생각하시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소액 대출 상품으로 눈을 돌리시길 바랍니다. 신용이 좋지 않아 대출 신청이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계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라고도 하며 현재 이를 구분하지 않고 혼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멀티메시지 낚시 수법 이외에 가장 널리 알려진 소액결제 피해의 또 다른 사례로 무료를 가장한 회원가입과 이벤트 응모 등이 있다.

실제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화를 해본 분들의 후기나 평가도 많이 있는데요. 사용자 후기를 살펴보면 신용불량 상관 없이 핸드폰만 있으면 누구나 휴대폰결제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 손쉽게 거래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문화상품권이나 컨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도 마찬가지입니다.

결론적으로 '휴대폰만 있으면 대출이 가능하다' 라는 광고성 문구는 실제로 대출이 아니지만

이마트등 되야지... 일부등 안되면 또 난감하겠군요...이마트등 되게해주세요 그럼 일부매장 제외 없지않겠죠^^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미납 이력이 남아 소액결제 한도가 하향이 되고, 한동안 소액결제 사용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금 미납 및 연체 절대 금지)

정보이용료 결제를 했는데 안 산다고 하면 곤란하니까요. 부담없이 전화로 상담해보세요~ 대부분의 정보이용료 업체가 친절히 소액결제 알려줄 것입니다.

또 , 소액결제 사용 이력이 없던 고객이 갑작스럽게 고객을 시도할 경우 통신사 측에서 차단이 됩니다.

연체, 미납 소액결제 현금화에 대해서 요금 미납 때문에 정책에 걸리면 소액결제 현금화는 대부분 불가능하지만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가능한 부분이 있습니다.

개인에 따라 모두 한도가 다르고 자신이 설정 한도 금액에 따라 한도가 달라 질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거부 메세지가 나온다고 해도 낙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듀이티켓에서는 한도가 초과 되었어도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하여 진행 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 앱 하단의 “결제” 탭에 들어가면 상단에 카드 등록 아이콘이 있습니다. 들어가서 하단에 있는 “휴대폰 결제”를 등록한 후 결제 시 휴대폰 결제로 하면 휴대폰 소액결제로 결제됩니다.

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특히 상품권,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 현금화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수수료 차이는 얼마나 나는지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